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or재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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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 4. 5.
돈을 모으기위해 통장쪼개기를 몇개할려고 몇곳의 은행에서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돈을 관리하기위해 각 은행마다 찾아가기 귀찮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를 발급해놓으면 인터넷뱅킹을
집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한데요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및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을
초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은 당연히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공인인증센터라고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알아보기 쉽게 이미지와 함께 가져왔으니 참고하세요 조회 이체 공인인증센터가 보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공인인증서 발급절차를 단계별로 보겠습니다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을 위해서는
신규발급 재발급 버튼을 눌러 진행해야합니다 인증센터를 기억해주세요
나중에 공인인증서 갱신이나 스마트폰으로 복사등을 할때 이용됩니다
이제 어떤 공인인증서를 발급할지 선택해야합니다
은행이용을 위한 공인인증서는 무료로 발급이 됩니다
전자거램범용은 수수료가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을 하러왔기에
은행보험용무료를 체크후 발급 및 재발급을 눌러진행합니다
1단계
이용약관의을 일겅보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사실 이용약관을 읽어보는 경우는 거의 없죠 은행이니 믿고 약관동의후 확인을 눌러 진행합니다
2단계
사용자의 본인확인을 해야합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시고
통장만들시 비번을 입력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3단게
보안카드정보와 이체비밀번호를 설정해주셔야합니다
보안카드는 은행에서 받아오셨을겁니다
요즘은 보안카드 otp카드등으로 대신하기도합니다
4단계 인증서암호 그리고 저장위치를 설정후 발급을 완료하시면됩니다
저장위치는 내컴퓨터 혹은 usb등에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usb에 해놓고 집 컴퓨터 혹은 노트북에서도 이용하고 있습니다